달짝지근해:7510 유해진의 로맨스 재미있을까?

달짝지근해:7510 기본정보

 달짝지근해:7510은 12세 관람가의 코미디 한국 영화입니다. 119분의 2시간이 채 안되는 러닝타임으로 2023년 8월 15일 개봉예정입니다. 과거 청춘만화, 완득이, 증인 등을 감독한 이한 감독이 연출했습니다. 또한 각본은 극한직업, 스물, 멜로가 체질 등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이 썼다고 합니다. 톡톡 튀는 매력의 인물들과 대사의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작품들이었기 때문에 이번 달짝지근해도 인물들의 캐미와 티키타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연으로는 유해진, 김희선, 차인표, 진선규, 한선화, 정다은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타고난 미각은 100%지만 현실감각은 0%일 정도로 떨어진 제과 연구원 치호와 긍정 마인드의 저돌적인 일영의 이야기입니다. 치호를 둘러싼 주변인들로 인해 그의 인생이 어떻게 변해가는지를 그린 이야기입니다. 유해진의 첫번째 코믹 로맨스 영화라는 것에 사람들이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티저 예고편 영상에서도 유해진의 과거 영화 출연작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배우 유해진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이후 올여름은 과거 출연작들의 모습과 달리 달짝지근해진 유해진을 보여주며 새로운 캐릭터 치호를 어떻게 연기할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지금까지 유해진이 연기한 캐릭터와는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달짝지근해:7510은 화면을 아름답게 하기위한 촬영기법과 시각적 효과에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또한 각본을 섬세하게 구성해 캐릭터들의 심리적 변화와 내면 성장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고 합니다. 시청자들에게 시청각적으로 섬세하게 표현되었다면 자연스레 영화의 몰입도가 높아지고 등장인물에 대한 공감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달짝지근해-영화포스터



유해진의 얼렁뚱땅 로맨스

 영화 달짝지근해의 주인공은 제과 연구원 치호입니다. 치호는 유해진이 연기하며 과자밖에 모르는 캐릭터입니다. 늘 제과 일을하며 회사와 집만 오가는 틀에 박힌 삶을 살고 있습니다. 제과 회사에서는 과자 맛을 연구하는 연구원으로 삼시세끼 과자만 먹습니다. 그런 그에게 초긍정 마인드인 일영이 다가옵니다. 일영은 김희선이 연기하며 과연 과자밖에 모르는 치호와 어떻게 엮일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배우 차인표는 치호의 형 석호를 연기하며 지금까지 젠틀했던 이미지를 벗고 염치없고 철이 없는, 나이만 많은 형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분노의 양치질로 널리 알려진 차인표의 능글맞은 연기를 보고싶어하는 팬들이 많았는데 이번 영화를 통해 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우 진선규는 치호가 근무하는 제과회사의 사장 병훈을 연기하며 본인에게 자아도취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줄 예정입니다. 범죄도시에서 살벌한 모습으로 사람들의 오금을 지리게했던 과거와는 달리 이젠 코믹한 캐릭터를 주로 맡으며 사람들에게 이미지 변신을 성공했습니다. 한선화는 과몰입을 잘하는 예측불가능한 캐릭터 은숙을 연기합니다. 일영의 옛 아르바이트 동료로 마성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한선화는 과거 시크릿이라는 팀으로 아이돌 데뷔를 했지만 어느새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제는 배우 한선화로 더 유명해졌습니다.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

 유해진의 능글맞은 연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번 달짝지근해 영화 개봉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로맨스와는 거리가 멀었던 그의 로맨스라 더욱 흥미롭게 다가옵니다. 매력적인 마스크의 배우들이 많은데 로맨스에 캐스팅 되기는 드뭅니다. 이번 유해진 캐스팅으로 그 포문을 열어 이런 영화가 더욱 많아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김희선과 차인표는 오랜만에 스크린에서 보는 배우들입니다. 그들의 연기를 보고싶어하던 사람들의 갈증을 채워줄 수 있을 영화입니다. 영상속에서 상큼한 미소를 날리는 김희선을 보면 나이는 다른 사람들만 먹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포스터 속 차인표의 익살맞은 표정은 치호형으로써 어떤 매운 맛을 보여줄지 기대되게 합니다. 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달짝지근해의 흥행을 바랍니다. 올 한국영화 중 영화계를 다시 부흥시킬 작품들이 어서 개봉을 했으면 좋겠습니다.